학교주변, 휴게텔 위장 불법 성매매 업소 적발


하지만, 실제 휴게텔과 안마방 등의 이름만 가지고선 청소년 유해업소 지정이 어려운 실정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전업형 성매매 지역은 전국에 42개 정도(여성부 조사결과 42개, 청소년보호위원회 41개, 형사정책연구원 69개). 1962년 전국에 특정윤락지역을 지정, 총 104개 지역을 설치했을 때와 비교해서는 반 이상 감소한 결과다.


앞으로도 다른 가게를 양도받아 휴게텔 운영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까지 한국도로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운영중인 화물차 휴게소 무료휴게텔 목록입니다. 24시간 무료로 운영은되지만 이발소를 이용하는건 유료로 운영을 합니다. 성매매 업소 중 최근 들어 유난히 호황을 누리는 곳은 휴게텔이다. 기존의 퇴폐 이발소에서 ‘업그레이드’된 휴게텔은 인터넷을 통한 ‘조건만남’ 이후에 가장 활발하게 영업을 하고 있다. 이는 최근 들어 조건만남의 ‘수질’이 현저하게 떨어진 것과도 관련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하여 오늘의 다알려드림 주제는 잘 모르시는 분들도 아직 많으실텐데 고속도로에서 운행을 하다가 피곤하거나 졸음이 오면 차에서 쉬지 말고 간단한 샤워나 취침을 할수있는 고속도로 무료휴게텔이 있는데 여길 이용하면 좋을것 같아 알려드립니다. 경찰은 이 휴게텔에서 신용카드로 계산한 94명의 남성 가운데 공무원 21명과 일반인 24명 등 45명을 1차 수사대상으로 잡고 수사를 벌이고 있는데, 현재까지 공무원 5명과 일반인 24명 등 29명을 입건, 검찰에 송치했다. 지난 2월 시작된 제주시 N휴게텔에서의 성매수 사건과 관련한 경찰수사가 4개월째에 접어든 가운데, 1차적으로 기소가 된 휴게텔 업주에 대해 법원이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이 안에서 성매매 여성과 성매수 남성 10명이 적발됐고 성매매를 한 증거물도 수거됐습니다.


카운터의 중년여성은 지난 9월 23일 성매매특별법이 시행된 뒤 한 달 가량 영업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단속이 무서워서 오랜만에 왔다고 맞장구를 치자 중년여성의 하소연이 이어졌다. 특별법이 발효된 뒤 며칠 동안 문을 열어놓고 눈치를 봤는데 거의 매일 단속을 나와 할 수 없이 문을 닫았다고 했다. 이에 대해 경찰은 엄연히 불법인 성매매알선 등 행위를 처벌하지 않을수 없다며 대한안마사협회 회원들의 자중을 촉구, 앞으로도 성매매알선 등 불법행위에 대해서는 강력히 단속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음성경찰서 관계자는 “청주지역을 무대로 활동하는 모파 폭력조직 행동대장이 음성지역에서 남성휴게텔을 운영한다는 말을 듣고 조사를 펼쳤다”며 “조직의 운영자금을 조달할 목적이 있을 것으로 판단 지속적으로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들은 대소면 대풍리 소재 모 남성 휴게텔에 맛사지 롬 14개를 설치하고 김씨, 신씨 여인을 고용해 고객에게 안마행위를 하게 하고 업소 구석에 비밀문을 통해 밀실 4개를 설치하고 그 안에서 샤워와 간이 침대에서 윤락행위를 했다는 것. 대도시에서 볼 수 있는 남성전용 휴게텔이 관내 지역에서도 영업이 성행하면서 윤락행위 등을 일삼아 충격을 주고 있다. 이곳을 이용한 남성 동성애자들의 글을 보면 휴게텔에서 남성 동성애자 간 집단 난교가 벌어지고 있으며 콘돔이 나뒹구는 비위생적인 공간임을 추정할 수 있다. 안마시술소, 휴게텔, 스포츠마사지, 각종 간판을 내건 유사 성행위 업소가 환하게 불을 밝히고 있습니다. 전남인터넷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경찰은 현장에 있던 성매수 남성 2명을 함께 입건하고 조만간 업주도 소환해 사법처리할 방침이다.


이상목 입장휴게소장은 "2010년 11월1일 무료화이후 이용자가 부쩍 늘었다"면서 "휴게텔을 이용하기 위해 밤늦게 까지 손님이 많다. 아예 치약, 칫솔 등 개인용품을 비치해놓은 사람들도 있다"고 밝혔다. 고속도로 이용고객은 화물차 휴게소 휴게텔의 샤워장, 취침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발도 6000원 선에 저렴하게 할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업주들은 자신이 운영하는 업소에서는 성매매를 하지 않지만 개인적으로 성매매를 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아니냐는 입장을 보이고 있다. 휴게텔과 안마시술소 업주들은 주민들의 이같은 반응에 대해 성매매는 이뤄지지 않는다며 강하게 부인했다. 휴게텔 간판을 걸어놓고 은밀하게 성매매 영업을 하며 부당이득을 챙긴 업주등이 잇따라 검거됐다.


이러한 논리로 개인간 합의에 의한 성관계는 음란행위로 볼 수 없고, 성관계 장소를 제공한 휴게텔 업자 ㄱ씨 또한 음란행위 장소 제공의 이유로 처벌할 수 없다고 본 것이다. 음란행위가 아니므로, 음란행위 장소 제공도 없었다는 해석이다. 이 업체가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곳이라면 자칫 성적 수치심을 입는 피해자가 발생할 수 있어 문제였겠지만, 동성애자들만 알고 드나드는 업소란 점도 참작된 것으로 보인다.


휴게텔마다 다르지만 야간에는 대개 1만3000~1만5000원을 받는다. 옷을 모두 벗고 수건을 두른 채 휴게실 한켠의 쇼파에 앉았다. '자유민주적 기본질서'(자유민주주의)라는 용어 말고 별개의 이단용어가 나온 이유를 동의할 수 없어서, '자유우파'란 말을 저는 안 씁니다.


이 정보 내용은 청소년 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의 규정에 의하여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5년간의 단속에도 불구하고 성매매가 오히려 늘고 있는 것은 웬만해선 업주를 구속하지 않는 솜방망이 처벌 때문이라는 지적이 많다. 성매매특별법 시행 직후인 2005년만 해도 검거 실적 10위권 경찰서의 총검거자 5398명 중 114명(2.1%)이 구속됐지만 지난해엔 1만4978명이 붙잡혀 겨우 28명(0.2%)이 구속됐다. 성매매문제해결을위한전국연대 정미례 대표는 “ 업주들은 대부분 벌금 처분을 받는데 성매매 수익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하니 단속을 무서워하지도 않는다”고 전했다.


2시가 체 안된 대낮이어서 주위를 둘러보며 들어가는데 민망했다. 그래서 바깥에서 만나면 안되는 중요한 사람을 만나 잠시 이야기만 하고 갈테니 방을 잠시만 빌려달라고 사정해 5000원을 주고 기다렸다. 대부분 31~36세의 주부들이었다(물론 실제 주부가 아닌데 주부라고 할 수도 있다).

오피스타 오피스타 일산 휴게텔 안산 휴게텔 인천 휴게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